The Greatest Guide To 웨딩박람회
The Greatest Guide To 웨딩박람회
Blog Article
갑자기 어디를 앉으라고? 예약 내역을 확인하고는 미리 배정되어 있던 한 담당자에게 안내받았다. 내부로 들어가니 수십 개의 테이블에서 사람들이 한 명씩 배정되어 얘기를 나누는 모습.
* 박람회에 가면 결혼에 관련 업체들이 엄청 많이 들어와 있어요. 스드메는 물론, 남성 정장, 가전, 가구 신혼여행. 심지어 보험 상품까지! 절대 잘 알아보고 준비해야지 홀라당 넘어가서는 충동구매 금지!
내가 생각했던 웨딩 컨퍼런스는 다 뭐였지? 웨딩 업체보다 플래너가 더 많은.. 웨딩 박람회를 바랬던 것은 아니었는데. 후기를 좀 더 찾아보니 정말 크게 진행하는 웨딩 박람회도 있다고 한다. 하지만 대부분 웨딩플래너 업체 주관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관련 업체들만 참여하여 다양한 사은품과 프로모션으로 계약을 성사시키는데 목적을 두는 것.
짬내서 알아본다고 해도 뭔가 진도가 안나가는 느낌이었고, 직접 찾아 다니는 것도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던 상황에서 박람회를 다녀왔을 때 한 번에 해결되는 느낌이라 너무 편했어요.
비대면 전화상담을 통해서 웨딩홀 견적을 받아볼 수 있고 웨딩홀투어시 무료시식 서비스혜택도 있다.
예약한 날짜가 다가오고, 우리는 삼성동 섬유 센터로 향했다. 회사가 코엑스 근처라 주변에 광고하는 것은 많이 봤는데, 그 실체와 처음으로 부딪혀보는 자리. 들어가기 전 여자친구에게 이번엔 시장 조사하러 가는 것이니 간단히 둘러보고만 나오자며 각오(?
무엇보다 이 시점에는 뭘 준비해야 하는지, 우리가 얼마나 빠르게 준비해야 하는지! 개념 정리 한 번 한다는 생각으로 둘러보는 것도 좋아요
나중에야 안 사실이지만 결혼 시기, 아니 꼭 성수기가 아니더라도 매주 열리는 게 결혼박람회 이므로 조급하게 '대박 - 이번 주에 마침 웨딩박람회가 열려?
결혼을 슬슬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에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한 곳. 바로 웨딩 박람회. 결혼한 친구 너 나 할 부산웨딩박람회 것 없이 한 번씩은 다녀온 것 같던데. 우리도 언제가 봐야지.. 생각하던 차에, 어느 날 여자 친구가 카톡을 보내왔다.
아니 그래도 일생일대의 결혼을 함께 준비하는 웨딩 플래너인데 이렇게 쉽게(?) 배정이 되는 건가. 주위를 다시 둘러보니 예비 신혼부부 수십 쌍이 본의 아니게 배정된 플래너들에게 상담을 받고 있는 것이었다. 우리에게 선택권은 없는 거야?
제주웨딩홀 실시간 최저가 혜택(아젠토 피오레, 노팅힐, 아라캐슬, 애플가든, 메종글래드, 칼호텔, 더원호텔, 라마다프라자, 그라벨, 난타, 시리우스, 엘리시안웨딩홀) 과 계약시 보장받을 수 있으며, 삼성전자 웨딩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러더니 가지고 있던 종이에 이것, 저것을 물으며 적기 시작했다. 뭐 하시는 거지..?라는 생각이 들 무렵, 결혼 완전 정복 같은 - 일목 요연하게 적힌 결혼 준비 양식을 꺼내 보여주신다.
생각하고 있는 스튜디오나 원하는 컨셉이 있냐고 물었다. 컨셉이라고 하면, 결혼 전에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사진들 말하는 건가? 생각나는 컨셉 보다는 얼마 전 인스타에서 봤던 한옥에서 찍은 웨딩 사진이 여자친구와 예쁘다고 말했던 게 기억났다.
입구 앞에 우리를 반기던 '웨딩 박람회' 광고 배너를 다시 보고, 결혼 시작부터 결혼 시장이 심상치가 않음을 느낀다.
스드메, 웨딩홀, 예물, 한복 등의 견적상담 뿐만 아니라 웨딩드레스 무료피팅이 가능하며 스드메갤러리, 혼수전시관에서 샘플을 보고 결정할 수 있다.